귀사의 발목을 잡아주는 마케팅 장애물 극복

귀사의 발목을 잡아주는 마케팅 장애물 극복

귀사의 발목을 잡아주는 마케팅 장애물 극복

당신의 기사 마케팅 노력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독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마케팅 학위가 없다고 해서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이 야심찬 작가에게 있어서, 그 혹은 그녀의 기사는 결국 인터넷 전체에 퍼지게 될 것이다.

기사에는 항상 홍보 사이트로 이어지는 작업 링크가 포함되어야 한다.

워킹 링크는 SEO 순위를 높이고 새로운 방문객을 끌어모으는다.

연결이 끊어지거나 없어지면 장기적으로 당신의 기사가 형편없게 될 것이다.

키워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것은 여러 개의 다른 키워드로 로드하는 것이 아니라 기사 전반에 걸쳐 하나의 키워드를 반복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나만 강조하면 당신의 기사가 더 명확하고 집중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매출이 증가할 것이다.

키워드를 포함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이 키워드를 머리글에 사용한 후 기사 자체에서 여러 번 반복할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검색에서 당신의 기사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교통량과 판매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당신이 글을 올리고 있는 웹사이트들이 일정 시점에 그것들을 없애지 않는 한, 그들은 사람들이 찾을 수 있도록 항상 웹에서 활동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네트워크를 늘리고 팔로워를 모으기 위해 다른 기사를 홍보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각 글의 길이는 적당해야 한다; 600단어, 한 단락당 3-5문장으로 대부분의 독자들이 요점을 이해하기에 충분하다.

더 긴 것은 독자들이 압도당하거나 집중력을 잃게 할 수 있다.

대부분의 디렉토리는 기사 제출 시 3-5문장/500~700단어 기준을 따르며, 이를 글에 적용하면 기사 배포가 용이해진다.

블로그의 경우 일반적으로 300~400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오프닝으로 흥을 돋우어라.

인터넷에 게시하는 모든 항목을 열어 보십시오.

당신의 콘텐츠는 질문, 사실, 그리고 그들을 유혹하는 그 밖의 어떤 것들의 사용을 통해 당신의 독자들을 끌어들여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가장 먼저 보거나 들을 것은 당신에 대해 어떤 인상을 남길 것인가이다.

당신이 크게 열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때, 사람들은 다른 곳에서 고개를 돌리지 않고 대신 당신의 웹사이트에 머무를 것이다.

기사 마케팅을 잘하는 것은 때때로 시행착오를 겪는 것이다.

다른 기술을 시도해 보고 무엇이 가장 잘 되는지 봐야 한다.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 때, 당신은 당신의 글과 글쓰기를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조정할 수 있다.

링크, 소셜 미디어 또는 다른 방법을 통해 온라인으로 기사를 게시하기 전에 먼저 가족이나 친구에게 먼저 기사를 교정하도록 하십시오.

적어도 몇 개의 오류를 놓치는 것은 흔한 일이다.

다른 사람에게 당신의 작품을 교정하게 하는 것은 매우 소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글을 쓰고 있다면, 당신의 개인적인 목소리로 쓰세요.

만약 여러분이 사전이나 다른 단어들을 위해 사전을 향해 달려가는 것을 발견한다면, 기사에 신경 쓰지 마라.

독자들은 어떤 기사가 자연스럽지 않은 스타일로 쓰여졌는지 알 수 있고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것을 방해할 것이다.

기사를 다 쓴 후에, 당신의 신뢰성을 보호할 수 있도록 그것에 오류가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철자법이나 문법상의 오류를 확인하기 위해서, 당신의 기사를 한 단어씩 읽으세요.

당신의 기사를 오류 없는 상태로 유지하는 것은 노력할 가치가 있다.

키워드는 마케팅 기사의 성공을 향한 커다란 도약이다.

구글의 무료 키워드 툴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때, 너무 비싼 키워드 연구 프로그램을 사도록 속지 마라.

성공하기 위해서는 키워드의 효과를 자주 재방문하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반드시 재미있는 짧은 묘사를 내놓아야 한다.

이 설명은 검색 결과의 기사 제목 아래에 표시될 것이다.

만약 설득력 있는 정보가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검색자를 팔 수 있다.

기사의 주제를 언급하되, 모든 것을 밝히지는 말라.

여러분이 이제 제대로 광고하고 고객에게 매력적인 제품을 제시하는 방법을 알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팔기 위해 이러한 기술들을 구현하기 시작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여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기술을 찾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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